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전·세종·충청

아산 팸투어 - 피나클랜드 전경 (09. 04. 19)

by 柔淡 2009. 4. 27.

공세리 성당을 둘러보고 아산 피나클 랜드로 향한다.

 

피나클랜드 소개

자연과 과학의 만남, 그리고 체험 장이 운영되고 있는 피나클랜드는 관람객들에게 보다 더 행복한 시간과 즐거움을 주고자 매년 색다른 테마와 체험조성으로

많은 관람객들을 확보하고 있는 곳이다.
피나클랜드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하늘과 땅, 그리고 사랑이 함께 공존하는 유일한 테마공원으로 서해바다와 산, 들이 한눈에 들어오는 국내 유일의 관광지이다.
폐석 산을 자연과 과학의 만남으로 만든 지 이제 3년을 넘어서고 있다. 흉물로 남겨진 곳을 아름답고 깨끗한 테마공원으로 만들기까지 많은 역경과 고뇌가 있었지만, 지금은 사랑과 행복을 만들기 위해 찾아오는 관람객들을 볼 때면 힘이 난다고 한다.

가식 없이 그냥 있는 그대로를 보존하고 만들어가는 피나클랜드 식구들은 다른 곳과는 달리 친절과 웃음으로 따듯한 마음을 선물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현재 피나클랜드는 튤립과 새싹들이 조화를 이뤄 자연의 신비를 더 한층 돋보이고 있다.
특히 '어린이들의 천국'에 맞게 가족을 동반한 사람들로 즐거운 시간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바쁜 모습들이다.
도시에서는 볼 수 없는 나무들과 꽃, 그리고 식물들이 봄기운을 받고 활짝 웃는 얼굴로 자연과 더불어 많은 사람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인주 공세리성당과 삽교천, 함상공원, 아산온천, 영인산자연휴양림이 자리고 하고 있다.

  

사장님이 설명을 해주시고 

다양한 조각상과 꽃 

 

 

 

 

 조형물

 

 

 

 

아산방조제 만들때 돌을 캐어내던 폐 석광을 공원으로 개발 

 

 서해바다가 내려다 보아고

 

 

 화장실 지붕위에 연못을 만들어

 

 

 

 

 

 

 다양한 봄꽃을 심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