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유산(고궁,사찰,기타)

한국 민속촌 10 - 놀이동산 (08. 11. 23)

by 柔淡 2008. 12. 1.

민속촌이라면 한국적인것만 있는줄 알았는데 정체성 불명의 건물과 놀이기구 탈것들이 한곳에 모여있다.

아마 어린 고객들을 위한 배려 같은데 어른들도 많이 타고있다.

 

 

 

 

 

 

 옆지기 데이지는 유난히 탈것을 좋아하고 겁이없다.

먼저 회전목마를 탄후

 

 저런 바구니도 타고

 

 

 

 마지막으로 엉청나게 빠른 환상열차(?)도 탓다.

 어떤 아주머니는 저걸 타고 내려와서 눈물콧물 다흘리면서 울고있다.

내가 데이지보고 타보라고 하는 소리를 듣고 참 못된 남편이라고 궁시렁 거린다.

나도 데이지가 저걸 타고 힘들어 하는걸 보고 싶었는데 내 계산 착오였다.

보내 버릴수 있었는데 참으로  아. 쉽. 다. ㅎㅎㅎㅎ

 

 이건 데이지도 겁먹고 안탄다.

물론 군대생활 25년한 나지만 아무것도 타지 않았다. ㅎㅎㅎㅎ

 

 

 조각공원도 있다.